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으로 자물쇠 수리공에게 쓰는 돈에서 벗어나기

명란젓코난꼬땡 2020. 7. 20. 16:49


이 조언으로 자물쇠 수리공에게 쓰는 돈에서 벗어나기



만약 자물쇠 수리공이 필요하다면, 많은 것들이 당신의 고용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지 말고 좋은 소비자 교육을 받으세요! 이 기사는 당신이 명성 있고 저렴한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제안이 있다.


이 제안들을 실행에 옮기면 실제로 자물쇠 수리공이 필요할 때 준비가 될 것이다.




집 밖에 자물쇠가 채워져 있나? 그 자물쇠를 당장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지 마라.


훌륭한 자물쇠 수리공은 자물쇠를 교체할 필요 없이 사실상 모든 문을 열 수 있다.


자물쇠를 교체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은 대개 불필요하다.




집에 도착하면 가격을 올리는 사기꾼들은 피하도록 하라.


이것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사람을 이용하려는 사기극이다.


자물쇠 수리공이 이전에 합의한 가격보다 더 비쌀 것이라고 말하면 그것들을 없애야 한다.




작업이 완료된 후 자물쇠 수리점에서 수행된 서비스에 대한 영수증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자물쇠 수리공들은 정직한 사람들이지만, 몇몇은 사기를 치려고 한다.


받는 영수증에 작업이 완료되었고 모든 것이 완납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생길 경우를 대비하여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화로 가격을 제시받았고 자물쇠 수리공이 그곳에 도착하면 더 많은 요금을 청구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라.


세상에는 정직한 자물쇠 수리공이 많으니, 당신에게 솔직하지 못한 사람과 거래를 하지 마라.




집에 자물쇠 수리공을 허락하기 전에 그에게서 추천서를 받아라.


일단 이 추천서를 받고 나면, 끝까지 따라가서 전화해라.


당신은 좋은 일을 하고 싶어하지만, 자물쇠 수리공을 믿고 싶어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잠재적인 자물쇠 수리공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아라.


보기만 하면 찾을 수 있는 후기가 있는 웹사이트가 많다.


리뷰를 위해 웹사이트를 고를 때, 그것이 그 자물쇠 매스의 웹사이트가 아닌 것을 확인하라.


마지막으로, 자물쇠 수리점에 대한 불만이 접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Better Business Bureau에 문의하십시오.




자물쇠 수리공이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기 전에 인증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신분증, 자물쇠 수리 면허증, 명함을 보라고 요청하면 된다.


이것은 사업주소에 대한 빠른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고용할 모든 자물쇠 수리공의 신분증을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통화하는 동안, 그들이 그들 자신을 확인하기를 원한다고 말해라.


전문가도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자물쇠 수리공에게 그들의 경험에 대해 물어봐라.


만약 오랜 시간이 지났다면, 그들은 믿을 만하고 믿을 만할 것이다.


새로 사업을 시작한 사람이 자동적으로 배제되어서는 안 되지만, 이면에 경험이 많지 않다면 조심해야 한다.




열쇠와 자물쇠로 그를 신뢰하기 전에 자물쇠 수리점에서 이전 고객들의 목록을 얻으십시오.


다음으로,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 중 몇 명에게 전화를 주어라.


잠금 장치 미스가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는지 확인하고 충전된 요율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의 집에 오는 자물쇠 수리공의 이름을 찾기 위해 구글을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집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조치다.


부정적인 리뷰를 발견하면, 자물쇠 수리공에게 당신이 그들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임을 알려라.




자물쇠 수리공이 네 집에 나타난 것에 대해 요금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자물쇠 수리공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너를 속이고 있다.


만약 당신이 고용하지 않을 때 그들이 지불을 고집한다면, 경찰을 불러라.




자물쇠 수리 작업에 대해 견적을 낸 가격이 포함되고 상세한지 확인하십시오.


견적 금액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가? 노인이나 참전용사 같은 할인 혜택은 없으십니까? 자물쇠 수리점에서 마일리지나 서비스 이용요금을 부과하는가? 총계를 찾은 다음 서비스에 동의하십시오.




자물쇠가 채워져 있었기 때문에 차나 집을 들여다보다가 외부에 붙잡히는 것은 믿을 만한 자물쇠 수리공을 찾을 때가 아니다.


너는 반드시 이 서비스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이상적으로, 이 기사는 당신이 현명한 소비자로서 알아야 할 몇 가지를 보여주었고, 당신이 그 일에 적합한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