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안 관리를 위한 유용한 방법 알아보기

명란젓코난꼬땡 2020. 7. 20. 16:49


불안 관리를 위한 유용한 방법 알아보기



불안을 다루는 것은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생을 마음껏 사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이 사랑했던 아이디어에 참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이상 불안이 여러분의 삶에서 행동을 지시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불안감을 억제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불안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약물치료와 치료의 발달로, 이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그 점을 감안하여, 시간을 내어 의사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인생의 긍정적인 면을 명심해라.


잠자리에 누울 때와 아침에 일어날 때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긍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을 밀어내고, 약간의 불안감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자기 단련으로 감정을 더 다스려라.


일단 감정을 통제하게 되면 불안감 발작에 관한 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과 감정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공격을 촉발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런 감정과 거리를 두는 방법을 안다면 일상적 불안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불안이 엄습할 때 심호흡을 하는 연습을 하라.


심호흡은 또한 과호흡을 예방할 것이다.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항상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불안감 공격에 대처하는 데 있어서는 더욱 중요하다.


균형 잡힌 영양식단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나쁜 것 대신에 여러분의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다.




일기는 당신의 불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생각을 쌓아서 그것들을 풀어줄 방법이 없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이 불안과 싸우는 것을 돕는다.


일이 잘못될까봐 끊임없이 걱정한다면, 예측 가능한 것이 있는지 의심하게 될 것이다.


사실, 그것은 인생을 즐기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불확실한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모든 것에 즉각적인 해결책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워라.




때때로, 가장 많은 스트레스나 불안을 느끼는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충분한 휴식을 취할 기회를 충분히 허락하지 않는다.


매일 휴식을 위해 당신의 시간의 일부를 바치시오.


매일 20분씩이라도 휴식시간을 갖는 습관을 들이면 불안 수준에 나타날 장기적 효과는 극적일 수밖에 없다.




시간을 내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모든 것들을 나열해 보십시오.


할 수 있는 일이나 할 수 없는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을 모두 적어야 한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변화에 집중하고, 여러분이 갈 수 없는 것들을 놓아 두십시오.




이제 여러분이 몇몇 훌륭한 대처 방법을 발견했으므로, 여러분은 불안이 여러분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네가 지나온 것을 이용해서 네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도와라.


일단 이 충고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걱정을 덜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