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금속 구매 시 자금조달 가능

명란젓코난꼬땡 2020. 7. 20. 16:48


귀금속 구매 시 자금조달 가능



보석 세계에 몰두하기 전에, 그것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보석과 질 좋은 보석을 알아보는 방법을 아십니까? 이러한 조언은 보석 세계를 이해하는 첫걸음이다.


이 글은 보석을 다루는 여러 측면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가혹한 화학물질을 다루기 전에, 당신의 보석의 광택을 되살리기 위해 광택나는 천을 사용해 보라.


광택 있는 천은 당신의 모든 조각들을 잘 닦을 수 있는 아주 부드러운 방법이다.


이 양면 천을 귀금속 위에 유리 청소하듯 사용해라.


먼저 광택면을 이용해 광택을 낸 다음 다른 면을 이용해 광택을 낸다.




다이아몬드를 살 때는 쇼핑 동료를 두어라.


네가 좋아하는 것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서 다른 조각들과 비교하기 시작해.


다이아몬드가 실제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기만적인 속임수에 주의하라.




그들은 큰 사이즈의 옷을 입는 것을 선호하는가, 아니면 더 섬세한 스타일을 선호하는가? 노란색 금색 아니면 은색?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보석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새로운 보석을 사기 전에, 현재의 트렌드를 살펴보자.


멋진 바울을 고르는 것보다 더 좋은 건 세일하는 거야!



물건을 사기 전에 보석상 보험에 대해 물어봐라.


보험에 가입하면 결함이 있거나 부서진 물건을 보석가게에 가지고 들어가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심지어 이 작품을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했을 경우 대체품을 덮을 보석상들도 있다.




의상 보석을 원하면 알아서 해야 할 것이다.


의상 장신구는 비싸지만 큰 투자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어떤 작품이 마모를 보인다면, 그것은 가치를 잃게 될 것이다.


좋은 상태로 코스튬 보석을 사면 나중에 투자 수익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의상 장신구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 조각들은 종종 접착제로 결합되는데, 다른 방법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의상 보석에 강한 화학 물질이나 몰입 목욕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젖은 따뜻한 천으로 부드럽게 닦은 다음 다른 천으로 말리는 것이 가장 이롭다.


이것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 동안 당신의 의상 보석을 반짝이게 할 것이다.




당신의 장신구는 화장을 다 한 후에만 바르는 것으로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라.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프레이를 하기 전에 쥬얼리를 바르는 것은 당신의 뷰티 제품에서 나오는 총과 그리움이 쥬얼리에 정착하게 하여 칙칙함을 남기게 하고 마무리를 해칠 수도 있다.


특히 목걸이나 귀걸이에 대해서는 이 팁을 명심해라.




헝클어진 보석류에서 매듭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끔 당신은 어지러운 것을 해결하는 것을 포기하지만 포기하기 전에 랩을 좀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보석을 랩 위에 놓고 약간의 아기 기름을 넣으세요.


바늘로 풀면 돼 마지막으로 식기비누를 사용하고 수건으로 부드럽게 말린다.




온라인에서 보석을 팔 때 사용하는 사진과 설명이 매력적이고 품질이 좋다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고객은 실제로 보석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사진만으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배경이 그림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라.




세트로 장신구를 사는 것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고 싶을 때 고려할 가치가 있다.


어떤 가게들은 보석 세트를 살 때 거래를 한다.


결국 당신은 세트를 쪼개서 휴일이 되면 누군가에게 보석 한 점만 줄 수 있다.


이 연습은 당신이 미래에 오랫동안 계획되어 있는 매력적인 선물을 확실히 할 것이다.




수영하기 전에 항상 보석을 벗으십시오.


수영장에서 나오는 염소는 화학 물질로 귀중한 보석을 더럽히고 손상시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소금물은 당신의 보석에 그만큼 해롭다.


수영하기 전에 보석을 벗어서 교체하기 전에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하십시오.




이 기사를 통해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미래에 보석을 고를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공정한 가격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빨리 결정을 좁힐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작품을 고르는 것은 모두 보석술을 아는 것이다.